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해운대 '엄마표 안심 도시락' 방방곳곳 배달 가능! 꿀맛 후기

by 리뷰 맛집 귤팅 2020. 12. 16.

해운대 '엄마표 안심 도시락' 방방곡곡 배달 가능! 꿀맛 후기

귤팅귤팅🍊

안녕하세요 귤팅이예요!

직접 먹어보고 올리는 후기 블로그!!

추천하고 싶은 도시락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제가 일하고 있는 병원에는 전용 식당이 없어요 

그래서 정심 시간만 되면 오늘 또 뭘 먹어야 되나 이게 늘 고민이었거든요 

 

많은 분들이 정심 시간에 정심 메뉴를 가지고 아주 고민이 많으실 거라 생각해요

매일 시켜먹는 것도 하루 이틀이지 그게 일상이 되면  사실 그것도 지치는 일이더라구요

그래서 도시락을 한번 먹어볼까? 해서 시켜먹게 된 도시락이에요

근데 너무 괜찬은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추천하고자 해요

 

1주일 동안 일하면서 먹었던 도시락을 사진 찍었어요

 

월요일 도시락

 

이렇게 비닐로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구요

국은 뚜껑을 한 번 더 덮어서 절대 흐를 일 없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보온성 있게 두꺼운 스티로폼에 싸여있어서 음식이 따뜻해요🌞

 

비닐 제거 후

 

짜잔!

비닐을 떼고 나면 이렇게나 정성 담긴 음식이 보여요 

시래깃국, 돈가스, 오이무침, 계란찜, 멸치볶음, 김치, 해파리냉채, 김치가 왔네요🥒

반찬도 6가지나 되고, 따뜻함 그대로 도착했어요

 

이렇게 찬이 다양하니까 이런 장점이 있더라구요

직원이 여러 명 인까 서로 좋아하는 찬 들이 다 다르거든요

그래서 내가 싫은 건 누군가는 좋아하고 이런 일이 많아요

그러면 좋아하는 친구한테 반찬 주고 하면 서로 이득이죠

 

멸치볶음은 좀 거리두기 했어요 멸치가 생각보다 커서 먹기가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도 철분 생각하면서 3개 정도는 먹어줬어요

 

 

화요일 도시락

 

콩나물국, 김 체제육 볶음, 된장 고추, 감자크로켓, 계란말이, 김치 이렇게 왔어요🥚

밥이 왜 반밖에 없냐구요?

저 그릇이 생각보다 깊어요 

밥양이 많다는 얘기죠

그래서 저희 과장님 도시락에 항상 밥 반을 넘겨주고 먹어요 ^^

저만 그러는 게 아니라 다른 친구도 밥 반을 넘겨주거든요

근데 그 와중에 과장님은 엄청 뿌듯해하면서 그거 다 드세요😙

 

국이 항상 따뜻해서 좋아요 콩나물 국이 얼마나 얼큰하고 시원하던지 너무 맛있었어요 

누가 해장하냐고 물어봤어요🤣

국 옆에 있는 칸은 제일 맛있는 걸 넣어줘요 

고기를 주로 넣어주시더라고요 김치제육볶음 저기에 밥 비벼서 먹었어요 

꿀맛 보장

 

 

수요일 도시락

 

미역국, 고등어구이, 무생채, 도토리묵, 고추장 멸치 볶음, 김치 이렇게 정성스러운 밥이 도착했어요🍣

 이날 생일인 사람이 있었거든요 완전 생일상이었어요

그 친구도 생일상을 받았다면서 엄청 좋아했거든요

 

혼자 살면 절대 고등어구이 같은 거 못 먹어요 자취하시는 분들 아실 거예요 

이렇게라도 먹으니까 너무 행복해요

 

제가 또 도토리묵 킬러거든요 안 먹는 친구가 있길래 제가 다 뺏어먹었어요

생선 안 먹는 사람 있나 미어캣처럼 흙 터보는데 다들 잘드시더라구요(아쉽)

 

목요일 도시락

 

순두부찌개, 계란찜, 김가루, 소시지, 떡갈비 야채볶음, 봄 돔 무침, 김치 맛있는 요리가 왔네요🌭

요즘 김장철이잖아요 그래서 어떤 친구가 김장김치를 가져왔더라구요

저 김을 밥에 비빈 다음 그 김치를 올려서 먹었는데 와 그냥 끝

거기에 순두부찌개 한술 떠서 먹으면 진짜 끝

저날 계란찜은 살짝 찼어요 그게 조금 아쉬웠는데 나머지는 다 만족해요

 

금요일 도시락

 

시래깃국, 김치제육볶음, 콩나물무침, 과일 샐러드, 꽃맛살 튀김, 연근조림, 김치가 도착을 했어요🍎

과일 샐러든 너무 제 취향이에요 은근 안 먹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싹싹 다 끌어모아 먹었어요

솔직히 연근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도시락에 있는 찬들은 왼만하면 다 먹으려고 해요

이럴 때 아니면 절대 먹을 일 없으니까 영양 챙겨야죠

 

 

뭇국, 제육볶음, 고사리무침, 크로켓, 메추리알 조림, 양파 조림, 김치가 왔어요 ✌️

김도 한 빡스 주셔서 잘 먹고 있어요 

더 먹고 싶은 음식이나 필요한 건 미리 문자를 주면 다 해주시거든요 

서비스 만족도 별 5개예요

 

 

급식표예요

이거 보니까 학교가닐 때가 생각났어요

다들 한 번쯤 해보셨을 건데 좋아하는 반찬에 표시해두고 했었잖아요

저희 병원에서도 그러고들 놀아요 아침마다 와서 오늘 메뉴 읽는 게 일과의 첫 시작이죠

 

컬리티에 비해 가격대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6000원

강추드리고 싶어요 

 

 

얼마 전에 상추랑 깻잎에 직접 만든 쌈장을 주셨는데 얼마나 맛있던지

상추에 밥 싸서 먹는 게 그렇게 맛있는 건 줄 처음 알았어요

일하는 분들 모두 새파란 상추 들고 와구와구 드시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그때 그 쌈장 한 번만 더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제발

 

제가 느낀 도시락의 장점은 정심마다 뭐 먹지 고민 안 해도 되고

야채부터 고기까지 영양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는 거

조미료 맛보다 집밥 먹는 기분이 들어서 좋아요

 

특히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기업이에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직원 모두가 만족할 거라 생각해요

 

엄마표 안심 도시락 주소 : http://naver.me/IFwDiQf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