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CU 편의점 도시락-백종원 대파제육정식

by 리뷰 맛집 귤팅 2021. 2. 8.

CU 편의점 도시락-백종원 대파제육정식 

 

쉬는날 하루종일 자다가 오후 돼서야 일어났어요

배는 고픈데 만들어 먹기도 귀찮고 혼자 시켜먹기도 싫어서

CU 편의점에 갔는데

백종원의 대파제육정식 도시락이 있었어요

그냥봐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사 왔어요

요즘

편의점 도시락 퀄리티가 정말 좋아졌어요

(╹ڡ╹ )

 

 

CU 도시락

백선생 비법 레시피 대파제육정식(419g)

 

편의점 도시락 가격 : 45,00원

 

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 먹었는데

옛날에 비해 가격이 많이 오르긴 한 것 같아요

그래도 한 끼로 이 정도면 먹을만한것 같아요

 

 

백종원 선생님의 얼굴이 딱!!

뭔가모르게 신뢰가 가는 도시락이에요

 

젓가락과 대파 풍미유를 떼고 사진을 찍었네요...

젓가락이랑 대파 풍미유가 도시락에 붙어있었어요!!

 

 

고기가 이렇게 많은 도시락은 처음봐요

뭐니뭐니해도 고기반찬이 최고 아니겠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에

콩나물 반찬이랑 열무 무침은 따로 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그거 빼고 돌리시면 돼요

근데 전 그걸 너무 늦게 알아버려서

따뜻한 콩나물무침과 열무김치를 맛나게 먹었네요

🤣🤣🤣🤣🤣

 

 

백선생님 비법 :

대파 풍미유를 

제육볶음에 뿌려먹으면 맛있다고 해요

 

 

대파 풍미유 양이 많을 것 같아서

반만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렸어요

 

 

아쉬운 점은

도시락 길이가 길어서 전자레인제에서 돌아가지 않더라고요ㅠㅠ

한쪽 1분 돌리고 반대쪽 1분 이렇게 나눠서 돌렸어요

에효...

 

그래도 맛난 향이 솔솔 나더라고요😋

 

 

제육볶음 양도 양이지만

매콤하고 대파 향이 솔솔 나는 게 너무 맛났어요

밥에 비벼서 우걱우걱 먹었네요

콩나물무침도 아삭아삭하고 열무김치도 아삭아삭한 게

신선한 느낌이 딱 들었어요

 

쌀밥도 어찌나 찰지던지 먹는 내내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역시 백종원 도시락

 

 

동그랑땡 속이 꽉 찬 게 씹는 맛이 아주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마요네즈소스가 있는데 

동그랑땡 찍어먹으니까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또 먹을 의향 아주아주 있어요

 

맛있는 도시락은 일찍 다 팔리니까 

맛있는도시락 드시고 싶다면 일찍 가야 된다는 거 잊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