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크래프트-빨무

핵으로 상대편 본진 모두 초토화ㅋㅋㅋ 스타크래프트 빨무

by 리뷰 맛집 귤팅 2021. 1. 23.

핵으로 상대편 본진 모두 초토화ㅋㅋㅋ 스타크래프트 빨무

 

안녕하세요 귤팅귤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스타크래프트 빨무 영상은 테란 뉴클리어 플레이입니다

여지없이 찾아든 로카 방송의 미션! 고스트와 핵으로 공격하여 승리하기 미션인데요

팀 운도 어느정도 받쳐줘야하고 상대가 방심해야 가능한 미션이니만큼

플레이하는 BJ와 시청자분들 모두 긴장하게 만드는 미션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영상은 글 맨아래에 올려드릴테니 시청부탁드리며 영상소개도 재밌게 읽어주세요^^

 

 

오늘의 로카의 자리는 7시 테란입니다 상대는 11시 프로토스 3시 프로토스 5시 저그입니다

아무래도 핵을 쏘려면 상대편에 테란이 없는게 좋겠죠? (스캔때문입니다)

어느정도 운도 따라준 경기인거같네요.

마린메딕으로 공격은 크게 가지않고 센터만 잡아주면서 빠르게 핵을 준비하였습니다

 

 

우선은 제일 빈약해 보이는 11시 프로토스 본진에 핵 2발을 선물해주는 장면입니다

핵은 역시나 언제봐도 시원시원하네요

 

 

다음은 3시 프로토스 본진입니다

이번에는 핵3발을 선물해드렸습니다ㅋㅋㅋ

스크린샷이 예쁘게 찍힌건지 11시에 떨어질때보다 더 시원하게 터지는거같네요

 

 

고스트로는 공격이 가능하기때문에 모아뒀던 온리고스트로 센터를 나가봤습니다

하지만 역시 고스트로 히드라 잡기란...무리인거같네요

고스트가 뮤탈에는 의외로 강력한 모습을보여주는데 히드라한테는 완전 쥐약입니다ㅠㅠ

 

 

어느덧 경기가 중반으로 향해가면서 핵 기지가 많이 완성되었네요

5시 저그에게 기회를봐서 핵줄빵을 날려줄 생각을 하고있는데요...

역시나 레이스나 발키리를 뽑을 수 없기에 대놓고 대량으로 떨어트리는 방법밖에는 없어보이네요

 

 

5시 저그에게 핵 5발을 선물했습니다ㅋㅋㅋ

수원~~~하게 터지는 상대 저그 본진ㅋㅋㅋ

상대편 3명 모두다 멘붕오는 장면이네요

 

 

상대 5시 저그의 빡침의 가디언 러쉬는 고스트로 가디언을 잡기가 힘들기때문에

뉴클리어로 한번 막아주는 모습입니다

정말 고스트는 저그상대로 뮤탈이나 저글링을 상대할때 빼고는 무의미한 유닛이 아닌가....싶습니다

 

 

세레모니로 제 고스트 위에 떨어진 핵을 피하지않고 맞아봤습니다

이렇게 터진 병력들이 상대편 병력이라면 정말 짜릴할텐데요ㅋㅋㅋ

세레모니를 끝으로 상대가 GG! 깔끔하게 미션도 성공했습니다^^

 

 

소개해드린 스타크래프트 빨무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 영상을 링크할테니 시청부탁드립니다

영상을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릴게요 :)

 

youtu.be/NGvPz6dM4k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