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한솥 도시락 - 스팸 김치볶음밥 먹을까 말까 고민한다면..

by 리뷰 맛집 귤팅 2021. 2. 15.

한솥 도시락 - 스팸 김치볶음밥 먹을까 말까 고민한다면..

안녕하세요 여러분~귤팅이에요🍊

오늘 점심으로 먹은 한솥 도시락 메뉴 스팸 김치볶음밥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저번에 스리라차 치킨마요가 느끼했던 탓인지

오늘은 김치가 들어간 메뉴를 선택 했어요

스팸 김치볶음밥은 어땠을까요??

 

 

먹을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 글 끝까지 봐주시고 메뉴 선택하세요~!!

 

한솥 도시락 스팸 김치볶음밥 4,300원

4,300원

 착한 가격에 한번 놀라고 가실게요~~~~

 

요런 비주얼입니다

요즘 금값인 계란이 딱  자리 잡고 있네요

거기에 스팸까지!!

일단 비주얼은 합격><

 

 

김치볶음밥에 꽃은 역시 김가루!

 

근데... 멍청했던 나는... 김에다가 밥을 싸 먹었다는... 슬픈 이야기가 전해진다...

 

저말고 이 메뉴를 먹는 분이 있었는데

그분은 김을 가루 내서 볶음밥에 넣더라고요

그제야 전 유레카!

를 웨쳤어요ㅎ..ㅎ

 

다들 '그것도 몰랐니?'라는 눈빛으로 저를 보더라고요🤣

 

 

이렇게 김에다가 싸 먹어버렸답니다

헤헷^0^

부셔먹던 싸 먹던 맛은 있더라고요

 

그래도

여러분들은 이런 어이없는 실수 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바싹 익은 계란 프라이가 절 너무 행복하게 했어요

전 완숙 파거든요!

노른자 터트려서 먹는걸 좋아하는분들도 있을텐데요

그건 주문할 때 요청하면 해주실것 같아요

 

 

김가루는 없지만 맛깔나게 비벼봤어요

한입 꿀꺽했는데 

누구나 아는 그 김치볶음밥 맛이었어요

잘 익은 김치볶음밥!

김치가 셔서 그런가 살짝 새콤한 맛이 나더라고요

그래도 심하진 않아서 먹을만했어요

 

간도 딱 맞았고요

항상 아쉬운 거지만 국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이 가격에 국물까지 바라는 건 욕심인 거겠죠??

 

 

스팸 김치볶음밥 총평

 

일단 누구나 아는 김치볶음밥이라는 거!

맛은 있지만

한솥 도시락에는 비슷한 가격대에 더 맛있는 도시락이 너무 많다는 사실!!

굳이 집에서 만들어먹을 수 있는 김치볶음밥보다는

새로운 메뉴 도전하는걸 더 추천하고 싶어요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라요~

 

한솥 도시락 메뉴 리뷰

 

한솥 도시락 메가 스리라차 치킨마요 : nmh2433.tistory.com/9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