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한솥 도시락 - 묵은지 김치찌개, 먹기 전에 꼭 읽어봐야 할 글입니다

by 리뷰 맛집 귤팅 2021. 2. 19.

한솥 도시락 -  묵은지 김치찌개, 먹기 전에 꼭 읽어봐야 할 글입니다

 

한솥 도시락에서 처음으로 찌개를 시켜 먹어봤어요

도시락이 워낙 맛있어서

묵은지 김치찌개도 기대 안 할래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밥은 보이는데 김치찌개는?

 

밥 밑에 있어요>, <

 

청양고추를 추가했더니 밥에다가 저렇게 얹어주시네요

 

 

 

묵은지 김치찌개 + 밥

4,300원

 

청양고추 추가

300원

 

380 kcal

 

 

당연히 직접 끓인 김치찌개가 오겠지 생각했는데

봉지에 이미 만들어진 김치찌개가 따뜻하게 데워져 왔네요...

살짝 실망감이 들었어요

 

 

매운 걸 좋아해서 청양고추 추가했어요

찌개를 얼큰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다른 메뉴에도 청양고추를 추가할 수 있는데 

느끼한 메뉴라면 청양고추 추가 강추드려요!

 

그릇에 찌개를 담고 청양고추를 팍팍 넣었어요

얼큰한 게 최고니까요!~

 

 

커다란 고기도 제법 들어있어요

고기가 냄새도 안 나고 맛있었어요

 

찌개 양은 충분한 것 같아요

 

 

묵은지 김치찌개지만 그렇게 푹 익은 김치는 아닌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시원한 맛은 없더라고요

 

그래도 밥 말아서 훌훌 다 먹 어치 었어요

 

 

솔직히 봉지에든 김치찌개인걸 알았다면 전 안 먹었을 거예요

뭔가 가공식품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이번 메뉴는 추천하고 싶진 않아요

그래도 찌개를 무지무지 좋아하고 무지무지 먹고 싶다면

한번 드셔 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청양고추 추가하세요!

 

 

 

 

한솥 도시락 메뉴 : www.hsd.co.kr/menu/menu_list?cate1=4&cate2=15

 

전체메뉴 > 한솥 메뉴

 

www.hsd.co.kr

 

한솥 도시락 직접 먹어보고 쓴 리뷰

 

메가 쓰리라차 치킨 마요 : nmh2433.tistory.com/95

스팸 김치볶음밥 : nmh2433.tistory.com/97

숯불직화구이 덮밥 : nmh2433.tistory.com/100

 

다른 메뉴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