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크래프트-빨무

스타크래프트 빨무 명작 영화..."기생핵"

by 리뷰 맛집 귤팅 2021. 1. 12.

스타크래프트 빨무 명작 영화..."기생핵"

안녕하세요 여러분 귤팅귤팅입니다

오늘도 스타크래프트 빨무 영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은 초반에 털려버린 테란이

같은팀 저그에 기생해서 뉴클리어로 3토스를 다 털어버리는

일명 "기생핵" 빨무 영상입니다

영상은 글 맨아래에 첨부되어있으니 참고하셔서 시청 부탁드립니다

그럼 영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빨무 경기는 3시에 위치한 테란입니다

같은팀 1시와 9시는 저그이며, 상대편은 3프로토스입니다

(사실 로카는 털리기전까지 상대가 3토스인지 몰랐다는...)

 

설렁~설렁막던(사실 열심히 막았습니다ㅠㅠ) 로카ㅋㅋ 결국에 털렸네요ㅋㅋㅋ

초반 5분도 안되서 커맨드를 띄워버렸습니다 커맨드도 불이나고 아주 가관이네요...

 

결국 같은팀 1시저그의 본진에 얹혀사는데요

하필이면 또 팀원이 저그인지라 미네랄도 저~멀리 캐는군요

암울함에 암울함을 더한 최고급 암울함입니다

 

이 와중에 로카가 준비한 전략은 바로 뉴클리어입니다!!

아무래도 같은팀 저그에게 기생하면서 3토스에게 카운터를 날릴 수 있는건

뉴클리어 밖에는 없다는 판단이었겠죠

 

 

애매하게 탱크와 물량을 찍어봐야 도움이 크게 안되기때문에 탁월한 판단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바로 이렇게 상대 본진에 핵을 쏴주면서 강력한 한방을 터트려줍니다

애매하게 메카닉이나 바이오닉 뽑는거보다는 이게 낫겠죠?ㅋㅋㅋ

이와중에 9시 저그분이 정말 고생중이십니다...(팀원을 잘못만난 죄.... 미안합니다....)

 

5시 프로토스쪽에도 뉴클리어로 뚝배기 클리어~

이로써 로카가 날린 뚝배기 2개! 그래도 0.5인분은 한거같습니다

그런데 9시 본진이 빨간점으로 물들어있네요... 뚝배기를 날려도 유리한 경기는 아닌거같습니다

 

와..그렇게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면서도 7시에 디파일러 러커드랍을 한 9시 저그분

Repect! 대단합니다 덕분에 경기가 조금은 괜찮아지는거 같은 느낌인데요?

 

계속해서 뉴클리어로 상대 3토스를 괴롭혀주는 로카

이번에는 캐리어 머리위에도 뉴클리어 한방 선물해드리네요

이러면서 12시에도 멀티를 펴고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괴롭혀주면서 12시만 멀티가 된다면 역전도 가능한 상황이겠네요

 

9시 저그가 버텨주는 틈을 타 12시 활성화에 성공합니다

드디어 팩토리가 늘어나면서 지상 탱크 골리앗조합까지 갖춰졌습니다

상대 뚝배기가 다 깨진 상태이기때문에 이정도 상황이면 충분히 할만한 상황입니다

 

결국은 9시를 뚫지 못한 상대편 3토스

그리고 12시에서 다 커버린 로카... 이 말도안되는 경기를 역전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로카의 뉴클리어보다는 9시의 수비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초반에 털린 이후에 1시에서 기생하여 뉴클리어를 통한 운영으로 결국은 살아남아서 승리까지!

이번 경기 너무 궁금하시지 않나요?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 영상을 첨부하여 드릴테니 시청부탁드리며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youtu.be/EA011U84EZ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