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한솥 도시락 - 불닭 비빔밥 매콤하게 즐길 수 있어요

by 리뷰 맛집 귤팅 2021. 3. 3.

한솥 도시락 - 불닭 비빔밥 매콤하게 즐길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귤팅귤팅

 

한솥 도시락 메뉴 리뷰를 많이 한 것 같아요

너무 많이 한 것 같아서 이제 그만해야지 했는데

이번에 먹은 불닭비빔밥이 너무 맛있어서

한 번 더 포스팅하게 됐어요

 

불닭비빔밥

기본  4,500원

청양고추 추가  300원

계란후라이 추가  900원

 

열량  476 kcal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한솥 도시락 가격 은 퀄리티에 비해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양도 충분하고

거기에 추가할 수 있는 재료도 다양해서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큰 도시락 예요

 

붉달비빔밥

불닭비빔밥 자체도 매콤하다고 해서 청양고추를 추가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때까지 청양고추를 추가해서 먹은결과

고추가 생각보다 많이 맵진 않아서 추가하기로 했어요

 

가격이 착해서 양이 적진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그런 걱정 일도 안 해도 돼요

양 완전히 충분해요

그래도 난 대식가여서 더 먹고 싶다고 하는 분들은 밥도 추가할 수 있어서

추가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밥, 계란 후라이, 청양고추, 치즈

이렇게 추가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으니까 다양하게 추가해서 드셔 보세요

 

 

슥삭슥삭 맛나게 비벼봤어요

닭고기도 큼지막한 게 너무 맛나보여요

 

물론 실제로도 너무너무 맛있었고요

 

 

일단 청양고추 넣기를 너무 잘한 것 같았어요

원래 소스도 약간 매콤 달콤한데 청양고추까지 있으니까

식감이 더 좋았어요

 

붉달이긴 했지만 제육볶음 양념 맛도 살짝 나더라고요

이랬던 저랬던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이때까지 한솥도시락 메뉴를 먹을 때 국물이 항상 생각이 났다면 

붉달비빔밥은 국물이 필요 없이 충분히 깔끔한 맛 나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한솥 도시락 이달이 이벤트에서

월별 다양한 한솥 도시락 할인을 하더라고요

그런 것도 놓치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