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다이소 제습제 추천드려요

by 리뷰 맛집 귤팅 2021. 1. 13.

다이소 제습제 추천드려요

옷 정리하다가 옷장에 다이소 제습제를 발견했어요

버려야 할 때가 이미 많이 지난 것 같더라구요

오늘 바로 다이소에서 같은 제품을 구입해왔어요

여러분들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글 쓰려고 해요:)

 

다이소 제습제/1,000

제습제

겨울은 좀 덜하지만 작년 여름 비가 많이 왔잖아요

그전까지만 해도 제습제를 사용하지 않았어요 

근데 옷장에 곰팡이가...

드라이클리닝 다하고 빨래 다하고 돈이 어마어마하게 들었어요

그래서 다이소에 제습제를 사 오게 됐어요

생각보다 제 역할을 톡톡히 잘하더라구요

 

전 숯이 들어있는 제습제를 사왔는데 다이소에는 더 다양한 제품이 많았어요

옛날 거 보니까 라벤더향이 나는 제품이였어요

왠지 숯이 습기를 더 잘 흡수할 것 같아서 구입하게 됐어요

 

다이소 제습제

위쪽에 보면 알갱이들이 보여요

여기엔 숯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이 알갱이가 습기 많은 곳에 가면 서서히 물로 변해요

이 물이 넘어지면 흐를수도 있는데

면적이 없게 만들어져서 넘어질 위험도 적고

냄새, 곰팡이에 아주 효과가 좋아요

 

 

여름에 옷장에 제습제 넣어뒀는데 확실히 꿉꿉한 느낌도 없고

곰팡이도 없었어요

내년 장마시즌에는 대량 구매해서 넣어두려구요

 

 

사용할 때는 뚜껑을 벗기고 은박지를 벗겨내요

흰 종이는 절대 떼어내면 안 돼요!

은박지 떼어낸 상태에서 뚜껑을 다시 닫고 옷장에 넣어두면 돼요

깜빡하고 못샀는데 화장실용도 하나 사서 넣어놔야될것 같아요

 

 

사진에 표시된 곳까지 물이 차면 버려야 돼요

한 번씩 물이 얼마나 찼는지 보고 흰색 종이를 잘라 제거하고

물을 버리면 돼요

확실히 여름에는 금방 물 이찬 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사용 후 물이 찬 모습

물이 가득 차 있는 거 보이나요?

습기가 그만큼 많았다는 얘기가 될 것 같아요

옷장, 서랍장, 피아노, 싱크대, 컴퓨터 등 다양한 곳에 습기제가가 가능하다고 해요

제습제가 필요하시면 다이소 제습제 한번 사용해보세요!~

 

 

댓글